아몬드 브리즈

Almond breeze

아몬드 브리즈

우유처럼 두유처럼 마시는 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는 아몬드의 영양과 맛을 담은, 새로운 밀크 타입의 아몬드 입니다.
아몬드 브리즈는 아몬드를 갈아 짜서 물과 혼합한 식물성 음료로 미국, 일본, 호주 등 해외에서는 색깔과 질감이 우유와 비슷하여 ‘아몬드 밀크’ 란 이름으로도 불리지만 우유나 두유는 아니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식물성 아몬드 음료입니다.

아몬드 브리즈는 우유처럼 두유처럼 마실 수 있는데 시리얼 및 곡물가루에 타 먹거나 과일 스무디를 만들 때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한 커피, 베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직 35칼로리(190ml/ 언스위트 기준)에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 등 아몬드의 영양을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아몬드 브리즈 190ml 기준, 1일 영양소 기준치 89% 에 해당하는 비타민E와 33% 해당하는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에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 다이아몬드사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집니다.

건강은 물론 맛도 좋아 미국, 영국, 호주,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아몬드 브리즈는 2015년 4월, 매일유업과 제휴하여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분들이 찾는 건강한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